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기타 ] 견적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장바구니에서 견적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업체나 대량구매를 한 경우 보다 상세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고객센터에 견적 담당자과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의 자동 견적서가 아닌 미즈컴퍼니의 공식문서로 제작된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 나의 정보관리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사이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 나의 정보관리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나의 정보관리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 아이디 찾기에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구매/결제 ] 포인트 적립 방법과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제품마다 1%~10%까지 별도 적립됩니다.

    주문 상태가 완료(마이페이지에서 주문,입금,준비,배송,완료 등의 절차)3일 후에 적립금이 생성됩니다.

    최소 포인트 사용금액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 구매/결제 ]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및 구매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KCP에서 발송되는 결제내역 메일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정확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 구매/결제 ] 폰뱅킹으로 입금할 수 있나요?
    폰뱅킹으로 결제를 원하실 경우
    결제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여 주문 후, 전화를 통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 [ 구매/결제 ]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죄측 퀵메뉴 고객센터에 세금계산서 발급 안내가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 하시면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재구매의 경우 주문시 주소 아래 "전하실말씀" 란에 세금계산서 발행이라고 작성 부탁드립니다 


  • [ 구매/결제 ] 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가능하시면 동일 이름을 추천드립니다.

    간혹 금액을 틀리게 입금하시는 경우와 같은 금액을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시는 고객이 중복 발생 할 경우 혼돈이 야기 될 수 있습니다.

    기입하신 연락처로 확인을 일일히 하고 있으나 부재중의 경우 고객 센터의 입금자를 찾습니다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구매/결제 ] 부분 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카드사를 통해 부분 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 처리시 전액처리, 부분 처리의 2가지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 [ 구매/결제 ]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크게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의 경우 결제 대행사 NHN KCP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N페이등 추가 예정입니다





  • [ 구매/결제 ] 비회원은 구매가 안 되나요?

    비회원 구매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내용은 구매시 기입한 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포인트 등의 혜택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 구매/결제 ]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은행 : 00:00 ~ 24:00

     - 농협은행 : 00:30 ~ 24:00

     - 우리은행 : 00:00 ~ 24:00

     - SC은행 : 00:00 ~ 24:00

     - 기업은행 : 00:00 ~ 24:00

     - 외환은행 : 00:10 ~ 23:50

     - 수협중앙회 : 00:10 ~ 23:55

     - 신한은행 : 00:05 ~ 23:55

     - 한국씨티 : 00:00 ~ 24:00

     - 대구은행 : 00:00 ~ 24:00

     - 부산은행 : 00:05 ~ 24:00 

     -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 광주은행 : 00:10 ~ 23:55

     - 제주은행 : 00:20 ~ 23:55

     - 전북은행 : 00:10 ~ 24:00

     - 경남은행 : 00:00 ~ 24:00 

     - 하나은행 : 00:15 ~ 23:50

     - 우체국 : 00:10 ~ 24:00

     - 새마을금고 : 00:30 ~ 23:30

     - 신협은행 : 00:10 ~ 23:50

     - 산림조합 : 00:30 ~ 23:30

    *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 [ 구매/결제 ]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 1577-55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구매/결제 ]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 구매/결제 ]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다른 쇼핑몰의 경우 불가함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의 경우 변경할 결제 수단으로 재결제 후, 바로 처음 결제한 결제 수단을 취소 처리 하고 있습니다.

    카톡 1:1 문의를 통해 실시간으로 깔끔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불 ]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야 하나요? 언제 받아 볼수 있나요?

    네 교환 할 상품을 검수 후 교환 받으실 제품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마다 상이한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 ]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품 수령일포함 7일 이내, 취소/교환 신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②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 [ 교환/반품/환불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업체 입고 후 환불 접수일로부터 최대 익일안으로 반품 신청 시 등록해주신 계좌로 입금되며 신용카드의 경우 또한 익일 안으로 카드 취소를 진행하지만 카드사 사정으로 인해 확인하시는데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뉴스/이벤트

+ MORE

상품 Q&A

+ MORE

상품 사용후기

+ MORE